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 정보

아이 함께하는 여행 : 눈 구경 + 실내 수영장 - 알펜시아 홀리데이 인, 오션 700

by burinee-student 2023. 1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 함께하는 여행 : 눈 구경 + 실내 수영장 - 알펜시아 홀리데이 인, 오션 700 여행 후기를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이번 여행이 너무 즐거워서 제가 잊지 않고 다음에도 활용하기 위해서 정리하는 내용인데 다른 필요하신 분들도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먼저 늦가을 강원도에서 눈을 구경하면서 실내 수영장에서 놀기를 선택하였다면 알펜시아 홀리데이 인 추천해요. 그중에서도 스키장 오픈하기 전에 온라인 패키지 상품들이 여러 가지가 있는데 조식 + 오션700 패키지 상품을 이번에 이용했습니다.

 

오션 700 패키지 현재 진행 중인 내용 참고하세요.

(기간 이후에도 알펜시아 홈페이지에 여러 패키지 상품 있으니 참조하세요)

기간 : 23.08.01 ~ 23.12.14

내용 :

A. 1박 + 오션 700 이용권 2인 

B. 1박 + 오션 700 이용권 2인 + 조식 2인 -> 저는 B 이용하면서 아이는 추가로 비용 지불하였습니다.

알펜시아 겨울 (출처 : 알펜시아 홈페이지)

 

우선 오션 700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오션 700은 실내 바데풀은 수리 중이었고 나머지 시설은 정상 운영해서 아이랑 하루 종일 재밌게 놀다 왔습니다.

사이즈는 평창보다는 큰 것 같고 하이원이나 캐러비안보다는 조금 작은 것 같아요.

그래도 파도풀과 유수풀의 파도가 높아서 재미있게 잘 보냈어요.

식당은 따뜻한 바람이 나와서 아이와 춥지 않아서 다행이었는데 창가 주변으로 가면 실외가 영하라 그런지 추우니 참조하세요. ^^

 

그래서 가장 인기 있는 풀은 온천풀이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알펜시아는 아래와 같이 다양한 호텔, 리조트, 식당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1. 호텔 :

인터컨티넨탈 호텔

홀리데이 인 리조트 호텔

홀리데이 인&스위트

 

2. 식당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조식)

몽블랑 레스토랑(조식)

알펜시아 겨울 (출처 : 알펜시아 홈페이지)

 

그중에서 제가 이용한 부분은 홀리데이 인 리조트 호텔, 몽블랑 레스토랑(조식), 오션 700 입니다.

홀리데이인 리조트 호텔에 몽블랑 레스토랑이 있으며 조식 뷔페는 몽블랑에서 이용했습니다.

알펜시아 겨울 (출처 : 알펜시아 홈페이지)

 

토, 일 주말 이용이거나 연휴에 이용하시는 분들은 조식 뷔페 이용할 때 줄서는게 싫다면 8시 전에는 가셔야 할 것 같아요. 체크인할 때 줄이 길수 있다고 직원분이 설명하는데 정말 8시 30분 정도 되니 줄이 10~20m 정도 길어져서 20-30분 정도 기다렸다 입장하시는 것 같아요. 물론 저희는 아침 일찍 일어나서 7시 30분에 도착해서 여유롭게 먹고 나왔습니다.

 

음식이 깔끔하고 특히 미역국이 맛있었어요. 어떤 때는 황태국이라고 하는데 국 종류가 맛있는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연어 샐러드와 조금씩 먹어보는데 모두 맛있어서 무리해서 금방 배가 차더라구요. 도저히 더는 먹을 수 없어서 금방 나와서 아쉬웠습니다. ^^

 

숙소는 홀리데이 인 리조트 호텔이었는데, 위에서 바로 엘리베이터 타고 내려오면 몽블랑 식당과 연결되어 편했습니다.

홀리데이 인 리조트에는 슈페리어, 스위트 종류가 있으니 각자 인원수에 맞춰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알펜시아 겨울 (출처 : 알펜시아 홈페이지)
알펜시아 겨울 (출처 : 알펜시아 홈페이지)

참고로 리조트보다는 호텔이 좀 더 깨끗한 편인 것 같아요. 대신 호텔은 음식을 해 먹을 수 없어서 모든 음식을 사드셔야 한다는 것이 비용 부담이 있습니다. ^^

 

그래도 이번에 모두 음식 안 하고 사 먹으니 편해서 앞으로 호텔도 자주 이용해야겠어요.

알펜시아 지도 (출처 : 알펜시아 홈페이지)

반응형

호텔에서 오션 700까지는 걸어서도 이동이 가능한데 추울 때는 차로 이동하는 것 추천드려요. 강원도 바람이 정말 춥더라구요. ^^

호텔에서 아이와 눈썰매장 가실 때는 스키장 쪽으로 이동해서 오른쪽 끝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벌써 스키장 쪽에서는 눈을 만드는 작업을 많이 하고 있어서 눈이 제법 슬로프에 쌓였어요.

알펜시아 겨울

근데 자세히 보면 작은 얼음 덩어리라서 눈싸움하려고 나갔다가 애한테 얼음으로 몇 대 맞았더니 너무너무 아프네요.

그래도 즐거운 겨울 여행이었습니다.

 

추운 겨울 실내 수영장 + 눈구경 하러 기살 분들 알펜시아 추천드려요.

시설이 조금 낡았을 수는 있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정말 만족한 여행이었습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

댓글